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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3조 (약관 외 준칙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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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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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9조 (계약 사항의 변경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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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3장 서비스 이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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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병원은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제12조 (서비스의 이용시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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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러한 경우 병원은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. (단 위 항에 대해 "진료 예약" 부류의 '카카오톡 상담', '전화 상담' 등은 제외됩니다.)
② 병원은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.

제13조 (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)
① 병원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(회원간 전달 포함)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해 병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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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
10. 기타 관계 법령 및 병원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② 병원은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,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(회원간 전달 포함)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.

제 4장 자료공개의 기준

제14조 (자료공개의 정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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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수술시 사용된 기술 및 의약품에 관련된 정보
② 본원 환자의 동의 하에 공개된 진료 후기(로그인 후)

제15조 (자료공개의 방법)
제 4장 14조에서 말한 공개할 수 있는 자료의 공개 방법은 아래와 같은 방법에 기준을 두고 공개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① 홈페이지 또는 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게시하는 방법
② 지면 또는 홍보물에 삽입하여 게시하는 방법
③ 병원내 영상기기를 통하여 게시하는 방법
④ 기타 병원이 판단하여 사회 미풍양속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게시 방법

제 5장 손해배상 등

제16조 (손해 배상)
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병원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,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병원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
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병원이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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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7조 (면책사항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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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8조 (관할법원)
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병원과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, 병원과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.
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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